파주도시관광공사, 고객만족 위한 서비스헌장 선포!

  • 등록 2025.01.07 10:10:24
크게보기

 

(비전21뉴스) 파주도시관광공사는 2일 개최된 시무식에서 ‘고객서비스 헌장’을 선포하며 고객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고객만족을 실천하기 위한 결의를 다짐했다.

 

고객서비스 헌장은 공사가 고객에게 제공할 서비스의 기준과 내용, 절차를 구체화한 것이며 공기업으로서 이행할 내용을 추가‧개정했다.

 

또한 공사는 사업별 서비스이행표준을 현 사업에 맞도록 개정했으며, 공급자 중심에서 벗어나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의 소리를 소중한 경영 자산으로 받아들이고자 ‘고객과의 협력을 위한 서비스 이행 매뉴얼’을 제작했다.

 

파주도시관광공사 조동칠 사장은 “고객서비스 헌장 개정을 통하여 시민들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모든 임직원들이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내재화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정서영 기자 sycnews21@naver.com
<저작권자 ⓒ 비전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비전21뉴스ㅣ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43번길 10, 309호(구미동,하나EZ타워) 발행인: 정서영ㅣ편집인:정서영ㅣ등록번호:경기 아51530ㅣ등록연월일: 2017.04.14 제호:비전21뉴스ㅣ청소년보호책임자 :정서영ㅣ이메일 : sycnews21@naver.comㅣ대표전화 :010-5101-9236ㅣ사업자등록번호:429-14-00547 Copyright ⓒ 비전21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