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 4회 연속‘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획득

  • 등록 2024.07.19 14:3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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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21뉴스) 의왕도시공사가 18일 산업통산자원부가 주관하고, (사)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인증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SQ, Service Quality)’을 받아 4회 연속 획득이라는 큰 성과를 거뒀다.

 

‘SQ 인증’은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이를 인증하는 제도로, 서류심사와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 위원 현장평가를 거쳐 인증심의위원회를 통해 인증 부여가 확정된다.

 

현장 인증평가는 ▲리더십 경영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정보 시스템 ▲고객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효과적인 자원의 활용 ▲서비스 경영성과 등 7개 분야로 구성된 지표에 의해 이루어지며, 의왕도시공사는 특히 이 중 리더쉽 경영과 서비스 경영성과에서 높이 인정받았다.

 

의왕도시공사 권혁천 사장직무대행은 “이번 SQ인증 획득은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함께 노력해 온 성과”라며 “4회 연속 인증 획득이라는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시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공기업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서영 기자 sycnews2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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